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재난대비/생존기술 & 게임

The gray man

 

 

 

 

The gray man(The grey man)

 

 

의식적으로 자신을 드러내지 않도록 복장은 너무 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밀리터리풍의 민간인 복장을 떠올려 보면 전술팬츠에 카키색 셔츠, 오클리 선글라스,

사막부츠, 짧게 깍은 머리 등이 있고 여기에 몰리 백팩을 추가한다면 타켓이 그려집니다.

(누구라도 주목하는 사람이 됩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 팩에 아주 멋진 장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의류는 다른사람에게 보이는 신호입니다.
당신은 타인인 누구에게 주의를 끄는 것을 원치 않고 당신의 특징을 다른 사람이 기억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아래의 조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의류

 

지나치게 정치적이거나 스포츠팀 로고가 있거나 브랜드의 로고, 화려한 표식이 있는 옷은 피합니다.

밝은 색상이나 스타일은 피합니다. 상표가 없는 그린계열이나 회색계열, 카키 계열은 괜찮은 선택입니다.

핀이나 주머니, 무늬(스트라이프, 체크무늬) 등이 없이 간단한 디자인으로 고릅니다.
날씨에 따라 재킷을 착용합니다.(눈에 안띌뿐만 아니라 재킷속에 장비를 숨길 수 있음)

바지는 환경에 따라 비메이커의 청바지나 카키 계열의 캐주얼 바지가 좋습니다.

값비싼 바지나 패션바지를 피하고 특히 메이커의 "전술바지나 오퍼레이터 바지"는 군사적 분위기가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날이 더우면 반바지를 입습니다. 더운날씨에 청바지와 재킷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한다면 편안한 신발은 필수입니다.

신발은 고무 밑창이 달린 가죽로퍼는 청바지나 카키색 바지와 잘 어울립니다.

이보다 나은 것은 선택된 주제(옷의 종류)와 일치하는(어울리는) 운동화가 더 낫습니다.
유의해야 할 것은 누구도 그 복장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2. 매너리즘

 

그레이맨의 매너리즘(정체성, 평범함)은 세밀하고, 조용하고, 조심스러움 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같은 속도로 걷고, 그들이 알아차리는 것을 알아차리고, 반응할때와 같은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정신을 집중하여 그룹에 조화를 이루고 혼란을 일으키는 원인이 자신의 잘못이라 할지라도 하나의 그룹이 되십시오.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강요당하면 단순하고 조용히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방이 걱정(경계)하지 않도록 정중히 행동하는 것입니다.

군중들과 눈이 마주치지 않도록 합니다.

사람들이 서로의 눈을 마주친다면 얼굴을 더 잘 기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군중속에서 모든 제스처는 감정이나 에너지를 표시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눈에 띄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그레이맨은 과묵하고 물러나며, 움직임에 있어 주변 사람들에게 위장되어(녹아들어)야 하며,

그 가능성은 그가 숨어 있는 이웃에 따라 다릅니다.

사람들이 움직이는 속도, 그들이 몸짓을 하는 방식, 말하는 속도와 볼륨 등을 맞추는 것은

개인적인 위장의 가장 중요한 단일 요소입니다.

원주민처럼 걷는 법을 배우는 것은 다른 무엇보다 당신을 더 잘 숨길 수 있습니다.

 

 

3. 장비

 

그레이 맨은 상황에 따라 장비에 많이 의존합니다.

어디로 가고 싶은지, 어디로 숨어들 것인지...
GPS, 나침반, 손전등 등은 휴대전화의 앱으로 대체할 수 있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사용감이 많은 각종 장비들을 보유합니다.
일부 업체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가방과 유사한 가방을 생산합니다.(외형이 일반가방)

그레이 맨은 자신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고 누군가의 레이더(관심)에서 깜빡거리지 않고

우리 주변을 돌아다니는 사람입니다.

주변에 녹아드는 것은 모든 목적에서 실제적으로 그 사람이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

그는 여기에도 저기에도 없으며, 우리와 함께 또는 우리를 상대로 하지도 않으며, 백인도 흑인도 아닙니다.

그는 그레이맨입니다.